TREND

미니멈, 여름철 T.P.O 원피스 스타일링 제안

원피스는 하나만 입어도 멋스러운 스타일로 완성이 가능해 더위에 최적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요즈음에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얇은 소재의 고급스러운 케이프 스타일, 날개 디테일 원피스와 화사한 체크 디테일의 러블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여성들의 눈길를 사고 있다.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원피스룩을 알고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원피스룩을 완성해보자.

공연장 속 뮤즈와 견주어도 손색 없을 케이프 형 원피스, 럭셔리룩 제안~

케이프형 원피스는 최근 여심을 사로 잡은 멋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숏트한 기장의 망토를 어깨에 얹은 것 같은 케이프 원피스는 팔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 여성스러움이 한층 강조되는 아이템이다.

특히 요즘에는 화려한 남성들의 쇼맨십을 엿볼 수 있는 뮤지컬 ‘라카지’를 비롯한 ‘맨 오브라만차’ 등 다양한 공연 및 파티가 열리고 있어 엣지를 살린 포인트 원피스룩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각별하다. 파티, 뮤지컬 등 갖춘 착장을 원하는 여성들이라면 단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연출이 필요할 것. 카키 컬러의 케이프 원피스로 고혹적인 미를 뽐내는 동시에 브라운, 골드 컬러의 은은한 3줄 뱅글과 클러치로 매치하자. 중요한 자리에서의 주인공으로 주목 받을 수 있는 나만의 전략이 될 것이다.

빛나는 햇살과 함께 떠나는 로맨틱 원피스와 웨지힐로 데이트룩 스타일링!!

여름철 여성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또 하나의 스타일은 바로 발랄하고 러블리한 원피스이다. 특히 요즘과 같은 밝은 햇살과 교외로 떠나고만 싶어지는 시기, 발랄한 느낌의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함께 스타일을 매치해보자. 미니멈의 퍼프소매 원피스는 서로 다른 기장의 층이 진 디자인 자체에서부터 귀엽고 러블리한 감성이 느껴진다.

특히 핑크, 민트와 같은 파스텔톤 컬러의 잔잔한 체크 디테일이 포인트인 제품을 선택, 허리에 리본장식으로 귀여움을 어필해보자. 슈즈는 청량감 있는 블루, 화이트 컬러의 웨지힐로 맞추고 아이 보리 컬러의 크로스백을 함께 매치 소녀 감성을 한층 높이는 액세서리로 활용해본다.

미니멈 관계자는 “해마다 여름철에는 하나만 입어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스러움을 부각시킬 수 있는 원피스가 여성들의 손길을 끄는 아이템이다”며 “중요한 모임 혹은 나들이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콘셉트의 원피스와 화려한 뱅글, 선글라스 와 웨지힐 등 시즌 아이템으로 코디 한다면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195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