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스트리트에서 주목 받는 ‘워커 부츠’ 스타일

Ⓒ 팀버랜드
Ⓒ 팀버랜드

올 겨울, 스트리트 워커 부츠 스타일이 뜬다.

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의상은 물론 발끝까지도 따뜻하게 해줄 워커 부츠가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쌀쌀한 날씨에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을 책임져줄 워커 부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댄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사진 속 모델처럼 아우터와 팬츠를 활용, 톤온톤을 주어 통일감 있는 룩을 추천한다. 그레이 울 체크 니트와 레드 패턴 셔츠는 따뜻한 이미지와 함께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아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기 때문.

여기에 슬림한 실루엣의 팬츠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윙 팁 슈즈를 선택하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단정한 네이비 코트와 함께 기능성을 더한 브라운 슈즈는 세련된 도신 남자의 멋을 연출할 수 있다.

남들과 다른 유니크한 개성을 연출하고 싶다면 시크한 블랙 의상을 선택하고 눈에 띄는 옐로우 부츠를 착용해보자. 많은 셀럽들이 신고 나온 ‘팀버랜드’의 옐로우 부츠는 견고한 내구성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으로 이번 시즌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특히 옐로우 부츠는 블랙룩을 비롯 다양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1.2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