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클래식 코트vs캐주얼 패딩, 그 남자의 연말 스타일

연말을 맞아 각종 파티나 데이트가 늘면서 옷장 앞에 고민하는 남자들이 많아졌다. 특히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남자들은 따듯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 찾기에 열중이다. 이런 남자들을 위한 보온과 스타일 두 가지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과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클래식한 코트 스타일링

클래식 코트vs캐주얼 패딩, 그 남자의 연말 스타일 | 1

연말 파티 및 데이트 패션에 댄디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남자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남자들이 선호하는 겨울철 베스트 아이템은 바로 코트이다. 베이직한 코트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데 수트와 함께 매치하면 포멀한 클래식 스타일을, 니트웨어 및 데님과 착용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의 버건디 싱글 코트는 톤 다운된 수트나 심플한 니트웨어와 매치하면 연말,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 캐주얼한 패딩 스타일링

클래식 코트vs캐주얼 패딩, 그 남자의 연말 스타일 | 2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부담스럽다면 캐주얼한 다운 점퍼 스타일을 추천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다운점퍼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쉽다. 특히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다운점퍼는 수트와 매치하면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풀오버나 스웻 셔츠를 이너로 선택한다면 편안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최근에는 워터 프로프 소재를 적용해 방수 기능을 가지면서, 프리미엄 덕 다운과 누빔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다운점퍼가 인기를 끌고 있다.

42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