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와로브스키, 2015 S/S 크리스털 가든 컬렉션 선보여

스와로브스키, 2015 S/S 크리스털 가든 컬렉션 선보여 | 1

스와로브스키코리아(대표 강효문·손윤희·안석현)가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스와로브스키(SWAROVSKI) 2015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봄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여름의 강렬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꾸며졌다. 특히 ‘크리스털 가든’을 테마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하고 페미닌한 주얼리를 제안한다.

이에 따라 로즈와 아쿠아 그린 등 150가지의 컬러 크리스털은 꽃과 잎으로 변했고, 은은하게 빛나는 컬러펄은 핑크와 터쿠아즈 액센트의 크리스털과 어우러져 파스텔 톤의 봄을 형상화했다. 또한 컬렉션 현장은 스와로브스키만의 독창적인 컬러와 세팅 기술을 통해 마치 도심 속에 크리스털 정원을 옮겨 놓은 듯한 무대로 꾸며져 눈길을 끌었다.

스와로브스키, 2015 S/S 크리스털 가든 컬렉션 선보여 | 2

뿐만 아니라 스와로브스키는 세계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매 시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뜰레에 스와로브스키 컬렉션도 함께 선보였다.

스와로브스키코리아 관계자는 “다채로운 컬러와 화려한 반짝임이 가득 어우러진 2015 S/S 크리스털 가든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지닌 섬세함과 화려함을 모두 보여주며 여성들의 일상에 싱그러운 반짝임을 선물 할 것”이라고 전했다.

15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