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이직하우스, 모바일 멤버십 ‘미 위 카드’ 론칭

베이직하우스, 모바일 멤버십 ‘미 위 카드’ 론칭 | 1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가(BASIC HOUSE)가 모바일 멤버십 ‘미 위 카드’를 선보인다.

‘미 위 카드’는 상품 구매시 자동으로 적립되는 포인트를 소비자 자신과 이웃을 위해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SK플래닛의 각종 멤버십 카드를 통합한 모바일지갑 ‘시럽(구 스마트월렛)’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베이직하우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입시 ‘미 위 카드’를 사용하면 구매 금액의 총 2.5%가 ‘미 위 포인트’로 적립되며, 2%는 제품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미 포인트’로, 0.5%는 나눔 활동을 지원하는 ‘위 포인트’로 기부된다. 또한 소비자가 원한다면 ‘미 포인트’도 ‘위 포인트’로 전환해 기부 할 수 있다.

적립된 ‘위 포인트’는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하는 비영리 단체 및 공익 단체 등 베이직하우스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사용처는 베이직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이직하우스 관계자는 “우리의 멤버십 카드를 통해 소비자가 가격적인 혜택을 받는 것은 물론, 하나의 기부 문화를 조성할 수 있다면 고객에게 할인혜택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라며 “앞으로도 베이직하우스와 함께 하는 소비자에게 나눔의 즐거움을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미 위 카드’는 나를 위해 적립되는 포인트 ‘미(ME)’와 우리를 위해 적립되는 포인트 ‘위(WE)’를 합쳐 만든 이름이다.

149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