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폴로셔츠’로 완성한 도시 남자의 스타일링 TIP

Ⓒ 라코스테
Ⓒ 라코스테

여름철 도시 남자의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으로 ‘폴로셔츠’가 있다.

스타일링에 어려워하는 남성들에게 있어 폴로셔츠는 단품만으로도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중 하나다.

올 여름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폴로셔츠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청량감 물씬! 썸머 ‘위크엔드 룩’

Ⓒ 라코스테
Ⓒ 라코스테

파스텔 톤의 폴로 셔츠는 보는 사람마저 시원하게 만들어주어 청량한 느낌을 더할 뿐만 아니라 얼굴 빛도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이러한 파스텔 톤 컬러의 폴로셔츠에 소프트한 컬러웨이가 가미된 쇼트 팬츠를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썸머 위크엔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리넨이나 트윌 소재의 팬츠는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하고 구김이 잘 가지 않을 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좋고, 소재 특성상 여름철에 맞는 쿨한 분위기를 더해줄 수 있다. 또한 살짝 낙낙하되 스트레이트로 떨어지는 슬림핏 실루엣을 선택하면 보다 댄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 패턴 아이템으로 엣지 있는 ‘어반 캐주얼 룩’

Ⓒ 라코스테
Ⓒ 라코스테

폴로셔츠 스타일링에 조금 더 색다른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패턴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상하의 같은 패턴의 아이템 매치는 생각하는 것만큼 과하지 않으면서도 마치 한 세트 같이 통일된 느낌을 준다. 또한 위트 있는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과시할 수 있다. 이때 컬러는 서로 다르게 선택해야 한다.

또한 여름을 대표하는 마린룩을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아이템도 썸머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다. 스트라이프 패턴 폴로셔츠는 깔끔하면서도 정돈된 느낌뿐만 아니라 슬림해 보이는 효과까지 주며, 같은 톤의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엣지 있는 어반 캐주얼 룩 연출이 가능하다.

+ 모노톤으로 통일한 ‘모던&시크 포멀 룩’

Ⓒ 라코스테
Ⓒ 라코스테

모노톤의 폴로셔츠는 보다 깔끔하면서 심플한 멋을 선사한다. 모노톤 스타일링은 고급스러움을 돋보일 수 있기 때문에 캐주얼한 룩뿐만 아니라 포멀한 자리를 위한 스타일에도 제격이다. 특히 블랙 컬러의 폴로셔츠는 다른 컬러의 폴로셔츠보다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같은 톤의 팬츠와 톤온톤으로 함께 매치하면 한층 더 모던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만약 모노톤의 컬러가 너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옷깃, 소매, 어깨에 컬러 블록 포인트를 준 아이템을 선택해 분위기를 한 톤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512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