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로스펙스, 독도 콘셉트 운동화 ‘아일랜드’ 출시

프로스펙스, 독도 콘셉트 운동화 ‘아일랜드’ 출시 | 1LS네트웍스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Preospecs)가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독도를 콘셉트로 한 운동화 아일랜드(ISLANAD)를 출시했다.

프로스펙스가 새롭게 선보인 아일랜드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독도에 대한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제작됐다.

아일랜드는 운동화 설포 부분에 ‘DOKDO’ 글자와 함께 인솔에는 섬 모양을 형상화한 디테일이 가미됐다. 신발의 뒤축 바깥 부분에는 태극 문양이 새겨져 있어 신발 곳곳에서 독도를 상징하는 이미지를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일랜드는 미끄럼 방지 인솔을 적용해 걸을 때 편안한 활동성과 착화감을 자랑한다. 앞코를 둥글게 디자인해 발이 작아 보이며 40mm(240 사이즈 기준) 높이의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도 있다.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아일랜드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로 학생 교복은 물론 클래식룩, 캐주얼룩을 모두 소화하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네이비, 화이트 블랙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독도 사랑의 의미를 담은 운동화 아일랜드는 광복 70주년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독도에 대해 다시 한번 관심을 가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출시했다”며 “10~20대 학생들을 비롯해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373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