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톱모델 최소라 2015 F/W ‘돌체앤가바나’ 캠페인 모델 발탁

톱모델 최소라 2015 F/W ‘돌체앤가바나’ 캠페인 모델 발탁 | 1세계적인 톱 모델로 우뚝 선 최소라의 글로벌 캠페인 화보가 화제다.

YG 케이플러스는 세계적인 런웨이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 최소라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2015 F/W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최소라는 세계 모델 랭킹을 선정하는 모델즈 닷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신인 모델 톱 10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루이비통 익스글루시브의 뮤즈로 활동하며 런웨이 독점 전속 모델로 발탁돼 아시아 모델의 위엄을 여실히 보여줬다.톱모델 최소라 2015 F/W ‘돌체앤가바나’ 캠페인 모델 발탁 | 2최근에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버버리 프로섬 맨즈 컬렉션에 신인 모델 이봄찬과 유일한 동양인 모델로 런웨이에 올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YG 케이플러스 관계자는 “톱모델 최소라는 국내 일정보다 해외 일정을 바쁘게 소화하며 미주와 유럽 등지를 누비고 있다”라며 “해외 무대를 종횡무진 하는 만큼 항상 성실한 자세로 항상 노력하는 최소라를 지켜봐 달라”라고 당부했다.

316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