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팬콧,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출격

팬콧,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출격 | 1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팬콧(PANCOAT)이 지난 21일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라이프스타일숍을 오픈했다.

이번 라이프스타일숍은 팬콧이 지난달 4일 브랜드 리뉴얼 컨벤션을 통해 캐주얼 브랜드에서 패밀리 감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리뉴얼한 것의 일환으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고자 마련됐다.

팬콧은 라이프스타일숍 오픈을 통해 기존의 분리됐던 키즈와 성인 라인을 통합하고, 의류 외에도 펫, 팬시, 리빙 등 폭넓은 상품군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2015 F/W 시즌 신상품들도 내달 8월 중순부터 라이프스타일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통의 경우 롯데백화점 부산점을 시작으로 오는 24일 강릉점(대리점)에도 추가로 라이프스타일숍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롯데백화점 울산점, 동래점과 현대백화점 신촌점, 중동점, 대구점, 울산점, 왕십리 엔터식스, 명동점(대리점) 등으로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팬콧 관계자는 “이번 라이프스타일숍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팬콧 상품권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팬콧은 지난 21일 아시아 최고 쇼핑 도시로 손꼽히는 베트남 하노이 타임시티몰에도 라이프스타일숍 아시아 1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315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