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엘씨 그레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비엘씨 그레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비엘씨브랜드(BLCbrand)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인 비엘씨 그레이(BLC Gray)가 오는 6일 한남동에서 비이커(BEAKER)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

비엘씨브랜드는 ‘Carry The Thoughts, 생각을 담는 가방’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라인 ‘비엘씨 그레이’는 캐주얼한 감성의 비엘씨브랜드보다 클래식하고 정돈된 이미지의 제품들로 구성해 높은 연령대를 주 타깃으로 전개하고 있다. 특히 다소 정체된 비즈니스 잡화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제품을 찾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비엘씨 그레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2비엘씨 그레이는 천연 소가죽과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 코듀라 N1680D 소재를 접목한 가방으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다. 모든 제품 내부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와 천연 소가죽 어깨 패드를 구성해 실용성은 물론 활용도까지 강화했다.

비엘씨 그레이 관계자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는 6일부터 약 3주 동안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 한남점에서 진행된다”라며 “오픈 당일에 맞춰 다양한 매체, 브랜드 관계자,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엘씨 그레이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에 오프라인 판매처를 제한적으로 운영하는 비엘씨 그레이 특성상 구매를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엘씨 그레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엘씨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18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