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CELEBRITYLOOK BOOK

[FS화보] 임시완∙정은지, 도심을 아우르는 ‘올어라운드룩’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전속 모델 임시완∙정은지와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엠리밋 2015 F/W 시즌 화보에서 임시완과 정은지는 아웃도어와 스포츠, 도심을 아우르는 ‘올 어라운드 룩’을 선보였다. 두 모델은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며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이번 화보에서 엠리밋은 2015 F/W 시즌 콘셉트인 ‘원초적 본능(BASIC INSTINCT)’에 따라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중무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엠리밋은 이번 시즌에 다양한 소재의 믹스 매치 등을 통해 실용성이 강조된 하이브리드 제품군을 강화했다. 특히 다운과 패딩을 조화롭게 매치해 디자인적 포인트와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아웃도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또한 여행, 캠핑, 러닝 등 역동적인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올 어라운드 제품을 대거 출시했다.기능적인 측면에서는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대표 한철호, 이하 MEH)가 자체 개발한 ‘라이트 엣지’, ‘윈드엣지’ 등의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 통기성, 활동성을 한층 강화했다. 컬러 팔레트는 블랙, 네이비, 베이지, 그레이 등 모노톤의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여행을 테마로 완성된 그래픽, 포켓 디테일 등 유머(humor) 요소를 가미했다.박용학 MEH 마케팅본부 상무는 “아웃도어와 스포츠, 일상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이는데 주력했다”라며 “가을 시즌을 맞아 세련된 디자인의 간절기 제품 등을 구성해 젊은 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리밋이 임시완∙정은지와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는 전국 엠리밋 매장 및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