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박신혜, 매니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FS화보] 박신혜, 매니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 1박신혜가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신원(회장 박성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비키(VIKI)가 브랜드 뮤즈인 박신혜와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가을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모노톤 의상을 착용하고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각을 어필했다. 그녀는 스트라이프 터틀넥 니트에 트렌치코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가을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FS화보] 박신혜, 매니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 2또 다른 화보 속 박신혜는 오버사이즈 핏의 롱 재킷과 베이지 컬러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매니시한 감성을 뽐냈다. 또한 그녀는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모던한 재킷을 매치해 사랑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FS화보] 박신혜, 매니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 3김지수 신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박신혜는 다양한 가을 아이템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라며 “이번 화보를 통해 올가을 트렌드를 읽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49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