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연말 파티를 위한 버버리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버버리 2015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를 포함해 총 9가지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페스티브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트렌치 골드 컬러 패키지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트렌치 골드 컬러의 ‘아이 컬러 크림’은 미세한 펄이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줘 세련된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또한 ‘골드 글로우 프래그런스 루미니싱 파우더’는 하이라이터와 섀도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버버리의 대표적인 향수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버버리 키세스 립스틱’과 ‘키세스 글로스’ 그리고 ‘네일 폴리시도’도 함께 선보이며, 버버리의 베스트 컬러인 밀리터리 레드와 페스티브 골드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한편 버버리의 <버버리 2015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은 오는 27일부터 발매될 예정이며, 연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골드 컬러의 포장에 담겨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