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마커, 아디다스 포럼 로우 버전 단독 판매

슈마커, 아디다스 포럼 로우 버전 단독 판매 | 1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대표 안영환)가 아디다스 포럼 로우 버전을 전국 슈마커 로드 매장과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 슈마커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한다.

아디다스 포럼은 ‘90년대 바스켓볼 실루엣의 아이콘’이라고 불릴 만큼 90년대를 휩쓴 대표 라인업으로 이번에는 아디다스만의 심볼 패턴을 새로 적용해 출시되어 아디다스 매니아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다.

이번 단독 판매되는 아디다스 포럼은 90년대 전성기 시절에 인기 있던 디자인과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되 현대적인 감각의 로우 버전으로 이번 춘하시즌에 제격이다. 남성은 반바지, 여성은 핫팬츠, 미니스커트를 주로 입는 봄부터 여름 패션까지 다양하게 매치 가능하다. 또한,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아디다스만의 특유 심볼인 삼선(three stripe) 패턴을 적용하여 클래식함을 더했다. 가격은 119,000원이다.

이상현 슈마커 마케팅팀 부장은 "슈마커에서 아디다스의 포럼 제품을 단독 판매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아디다스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신는 브랜드이지만 이번 제품은 90년대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슈즈가 재출시 되는 것이며 90년대 바스켓볼 실루엣의 아이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기 때문에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슈마커는 국내 최다 180개 지점(백화점 내 Whever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고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 캉가루스, 테바, 박스프레쉬,디젤, 바비번스, 허니에이프릴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2015년에는 스페셜한 라인업과 매장 구성이 돋보이는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올해는 특별히 백화점 전용 멀티 스토어인 웨버를 새롭게 론칭했다.

234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