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아모노, LF스퀘어 광양점 ‘여행 편집숍’ 1호점 오픈

비아모노, LF스퀘어 광양점 ‘여행 편집숍’ 1호점 오픈 | 1

캐주얼가방 및 여행캐리어 전문 브랜드 비아모노가 국내 첫 여행 편집숍을 오픈한다.

비아모노의 첫 여행 편집숍은 체크인 데스크, 출도착 전광판, 수화물벨트, 러기지카트 등이 인테리어에 녹아있어 마치 여행을 위해 공항에 온 것 같은 설레임을 선사한다.

메인 아이템인 캐리어와 더불어 각종 여행 액세서리, 여행지는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캐주얼 백팩과 크로스백, 숄더백 등의 상품구성으로 여행을 앞둔 소비자가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 역시 특징이다.

비아모노는 자사 제품은 물론이고 현존하는 브랜드 중 상품력이 우수하지만 제한된 기회로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와 함께 트래블존을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더불어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의 편리성과 취향이 중심이 되는 해외의 트렌드처럼 우리나라에도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여행구를 소개하는 공간을 만들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비아모노는 앞으로도 유니크한 여행구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시장에 선보이는 동시에 상품의 다양성을 위해 현존하는 타 브랜드와의 협업도 적극적으로 이루어나간다는 방침이다.

LF스퀘어 광양점에서 첫 선을 보이는 비아모노 편집샵은 이를 기념해 다양한 오픈 행사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내용 캐리어 89,000~, 화물용 캐리어 99,0000~, 캐주얼 백팩 39,000~의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33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