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모노톤 슈즈로 완성하는 연말 모임 스타일

[style talk] 모노톤 슈즈로 완성하는 연말 모임 스타일 | 1

2016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모임이 잦은 시기다. 연이은 연말 약속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여성들의 스타일링 고민이 크다. 이때 하이힐과 같은 화려한 아이템 보단 모던한 슬립온으로 꾸미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는 모노톤 슬립온 스타일링법이 인기다. 이에 다른 여성들과 다르게 슬립온으로 연출하는 시크하면서도 센스있는 연말룩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블랙 스타일링+그레이 슬립온 ‘우아한 시크룩’

우아한 시크미를 선보이고 싶다면 딥한 그레이 컬러의 심플한 슬립온만한 아이템이 없다. 빈티지한 그레이 컬러가 돋보이는 클립(CLLIB) 슬립온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와이드 텍스쳐 밴드가 슬립온 상단에 가미돼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감각적이고 우아한 느낌을 고조시킨다.

그레이 컬러의 미니멀한 슬립온을 선택했다면 모노톤 패턴 원피스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이 고혹적이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방법이다. 블랙, 화이트 조합의 아티스틱한 패턴이 가미된 블랙 원피스는 연말 스타일링에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깔끔한 실버 주얼리로 마무리하면 우아함은 물론 은은하게 섹시한 면모까지 드러낼 수 있다.

[style talk] 모노톤 슈즈로 완성하는 연말 모임 스타일 | 2

# 퍼 무스탕&프린지 슬립온으로 ‘시크 캐주얼룩’ 

프린지 디테일의 블랙 슬립온은 캐주얼하고 모던한 연말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미니멀하게 디자인된 클립(CLLIB) 슬립온은 군더더기 없는 라인으로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다. 이때 고급스러운 텍스처의 소가죽 바디 위에 더해진 와이드 스트랩과 프린지 디테일이 한층 더 감각적이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와 함께 퍼 무스탕을 아우터로 선택한다면 무심한 듯 패셔너블한 느낌을 선보일 수 있다. 양털과 무스탕 소재 조합이 멋스러운 베스트에 블랙 터틀넥, 팬츠를 매치하면 은근한 패션 센스를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좀 더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라운드 쉐입에 골드 스터드가 돋보이는 블랙 미니백으로 스타일리시한 연말 스타일링을 연출하면 된다.

클립(CLLIB) 관계자는 “최근 화려한 연말룩보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세련된 시크룩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많다”며 “미니멀한 블랙 스타일링에도 어떤 옷과 신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아이템을 선정해볼 것이다”고 말했다.

101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