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 소년미-남성미 넘나드는 마성 매력

엑소 세훈

인기 그룹 엑소(EXO)의 멤버인 세훈의 화보가 이목을 집중 시킨다.

패션 매거진 보그(Vogue)는 1월호를 통해 엑소 세훈의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엑소 세훈의 이번 화보는 몽클레르(Moncler)와 함께 한 것으로 엑소 세훈은 실제 패션 모델을 방불케 하는 우월한 비율과 핏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낸 모습이다.

엑소 세훈의 화보는 경쾌한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재킷과 쇼츠에 하이톱 슈즈와 양말을 매치한 보이스카우트 룩을 연출, 소년미를 뽐내는가 하면 침낭을 연상케하는 후디 다운 케이프를 착용한 화보에서는 오묘한 눈빛으로 남성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엑소 세훈은 또한 활동성이 좋은 사파리 스타일의 셔츠 재킷에 짧은 스카프를 매치해 봄 스타일링에 센스를 더했다.

이번 화보 속 엑소 세훈이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17 S/S 몽클레르 감므 블루(Moncler Gamme Bleu)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엑소 세훈 특유의 미소년 아우라가 빛나는 이번 화보는 보그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좋아요"는 더 좋은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D

About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Check Also

[ITEM TALK] 스케쳐스, ‘뉴 에스키모 다운 점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에서 2016F/W 시즌을 맞아 ‘뉴 에스키모 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이번에 대세 아이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