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레트로 스타일의 클래식 코트화 ‘CRT300 컬러팩’

뉴발란스

뉴발란스(NEW BALANCE)가 레트로 느낌의 감각적인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한 클래식 코트화 ‘CRT300 컬러팩’을 새롭게 발매했다.

CRT300 컬러팩은 뉴발란스의 대표적인 코트화 CRT300에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를 적용한 스타일로 시각적으로 만족감을 선사한다. 원색에 가까운 블루, 레드, 그린 등 세 가지 컬러를 포인트로 가미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다. 빈티지한 감성의 복고 트렌드를 담아낸 컬러로 클래식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CRT300은 1979년부터 이어져 온 전통 테니스 코트화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모델이다. 뉴발란스 최초의 코트화인 CT300 특유의 오리지널 모습은 유지하면서 초경량 중창 소재 레브라이트(REVlite)를 적용해 현대적인 감각으로 기능적인 요소를 강화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재해석해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RT300 컬러팩은 메쉬와 스웨이드 소재 사용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원색 특유의 밝고 화사한 색감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캐주얼한 데일리 패션은 물론 포멀한 쿨비즈룩, 유니크한 스트리트 패션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CRT300 컬러팩은 레트로 느낌의 비비드한 컬러가 매력적인 포인트로, 오랜 역사를 지닌 뉴발란스 전통 테니스 코트화의 헤리티지까지 경험할 수 있다. 클래식한 멋을 선호하며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이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도울 것이다”며 “뉴발란스는 이번 발매를 시작으로 컬러팩이라는 이름하에 컬러감을 강조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509 Views
42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