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밀레, 2013 F/W 신규 ‘TV광고’ 온에어

밀레, 2013 F/W 신규 ‘TV광고’ 온에어 | 1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ILLET)가 하정우와 문채원과 함께한 2013 F/W 광고영상을 지난 1일부터 지상파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밀레의 2013 F/W 광고영상은 지난 3월에 첫 선을 보인 ‘봄편’에 이어 밀레의 캠페인 슬로건 ‘진실이 오른다’를 주제로 한 ‘가을편’ 두 번째 TV 광고다.

중국의 5대 폭포 중 하나인 운남성의 구룡폭포를 배경으로 “사랑만큼 힘든 산도 없다”라는 내레이션의 시작이 시각과 청각을 모두 압도하고 있다.

또한 구룡폭포의 장대한 폭포수가 쏟아지는 가운데 서로를 마주하고 선 하정우와 문채원이 사람과의 관계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어려움을 산에 오르는 과정과 연결시키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과정이 고통스럽더라도 올라야만 하는 산이고 지켜나가야만 하는 관계라면 진실한 태도만이 단 하나의 답이라는 이번 광고의 핵심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밀레 관계자는 “특정 제품과 모델만을 강조하는 광고보다, 밀레만의 브랜드 철학과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추구하는 바를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편 밀레는 이번 2013 F/W TV 광고를 기념해 밀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illetKorea)을 통해 광고에서 하정우와 문채원이 착용한 약 46만원 상당의 고어텍스 재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77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