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최우식이 선보인‘아미’의 테일러링 룩

최우식이 선보인‘아미’의 테일러링 룩 | 1
[사진제공=아미(AMI)]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는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최우식과 함께 ‘테일러링(Tailoring)’을 테마로 한 ‘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우식과 함께 브랜드 정체성이 드러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테일러링 룩의 진수를 보여줬다. 파리 본사에 위치한 브랜드 설립자이자 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산드르 마티우의 실제 사무실에서 촬영한 화보와 영상이 공개돼 특별함을 더했다.

최우식이 선보인‘아미’의 테일러링 룩 | 2
[사진제공=아미(AMI)]

공개된 콘텐츠 속 최우식은 편안하고 친밀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파리지앵 무드가 느껴지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최우식은 여름을 닮아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유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브랜드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을 살렸다. 하늘거리는 탱크 셔츠에 그린 컬러의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을 걸치거나 연한 그레이 코트에 시원한 블루 슬리브리스 셔츠와 데님 팬츠를 조합한 톤온톤 스타일링,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재킷 등을 입고 아미만의 캐주얼한 테일러링 룩을 멋스럽게 표현했다.

최우식이 선보인‘아미’의 테일러링 룩 | 3
[사진제공=아미(AMI)]

아미는 ‘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통해 울 비스코스, 가죽, 실크 등 고급스러운 소재를 기반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시적인 감성이 더해진 스타일을 제안했다. 알렉산드르 마티우시 로고 레터링과 하트 엠보 로고 등이 반영된 의류도 새롭게 내놨다.

또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함이 느껴지는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새로운 시그니처 아이템 ‘파리 파리 백(Paris Paris Bag)’, 부드러운 가죽에 체인 스트랩이 달린 ‘불레부 백(Voulez Vous Bag)’, 우아한 발레리나 슈즈 등이다.

아미의 ‘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또한 14일까지 아미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남호성 해외상품4팀장은 “전세계 패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명품 1세대 아미가 글로벌 앰배서더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최우식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했다”라며, “파리지앵 정서를 토대로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유연한 실루엣의 캐주얼한 테일러링 룩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우식과 함께한 아미의 ‘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SSF샵에서 볼 수 있다.

최우식은 ‘22년 아미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이후, 패션 화보는 물론 프랑스 현지에서 개최된 컬렉션에도 직접 참석하는 등 국내외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10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