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비비 올리비아, 봄 아웃도어 ‘트렌드 컬러’ 제안

20140224_VvOlivia_Color (3)
세정(대표 박순호)의 프리미엄 글램핑 아웃도어 브랜드 비비 올리비아(Vv Olivia)가 2014 S/S 시즌 여성들을 위한 컬러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

비비 올리비아는 올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룩의 가장 큰 특징으로 네추럴한 감성을 중심으로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 트렌드를 내다봤다. 블루, 옐로우, 그린 등을 활용해 화사한 봄 분위기를 강조한 것.

또한 20~40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제품군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아웃도어에 적합한 기능성과 활동성을 바탕으로 한 트레킹 룩을 비롯해 레인코트를 포함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래블 룩, 슬림한 라인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레깅스와 스커트 등 여성을 위한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인다.

올리비아로렌 상품기획 노지영 이사는 “이번 비비올리비아 S/S 시즌 아웃도어 룩은 여성들의 편안함과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기 위해 세련된 감성과 기능적인 요소를 믹스하여 반영했다”며, “특히 비비올리비아만의 차별화된 컬러를 적용해 여성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고 덧붙였다.

20140224_VvOlivia_Color (2) 20140224_VvOlivia_Color (1)

372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