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로커다일레이디, 야상스타일 ‘스프링 피크닉 점퍼’ 제안

20140313_CrocodileLadies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Crocodile Ladies)가 봄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야상스타일의 ‘스프링 피크닉 점퍼’를 선보인다.

스프링 피크닉 점퍼는 몸에 딱 달라붙지 않으면서도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야상스타일의 점퍼다. 심플한 디테일과 눈에 띄는 포인트 컬러의 지퍼로 경쾌함을 살린 것이 특징.

신축성이 높은 스트레치 원단과 가벼운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이 좋고 착용감이 뛰어나다. 안감에 폴리에스테르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여 환절기 아우터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화이트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화사하면서도 활동적인 피크닉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 오렌지, 퍼플 3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8만9,900원.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신혜정 이사는 “스프링 피크닉 점퍼는 체형을 보완해주는 편안한 핏, 힙을 살짝 가려주는 자연스러운 길이감으로 야외활동을 편하게 해주는 것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발랄한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한다.

24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