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FASHION

밴쿠버패션위크 2014 F/W 3월 18일 개막

20130910_2014SS VFW

북미 패션과 개성 있는 디자이너의 작품을 엿볼 수 있는 밴쿠버패션위크 2014 F/W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밴쿠버패션위크는 오는 18일 오프닝 갈라쇼(현지시간 18시 45분)을 시작으로 24일까지 7일간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다.

밴쿠버패션위크(VFW)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운영을 기반으로 개성 있는 각국의 유명 디자이너와 신인 디자이너들에게도 각광 받고 있는 패션 행사이다. 지난 13년간 밴쿠버패션위크는 빠른 발전을 통해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이벤트 중에 하나로 성장하였다. 올해 역시 다양한 국제 패션 무대에서 수상한 글로벌 디자이너들과 바이어, 미디어, VIP 등 20,000명이 넘는 게스트가 참여할 것으로 관계자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noe bernacelli, eleonora amosova, gabriel lage 등 글로벌 디자이너들과 지난 시즌 VFW를 성공적으로 마친 디자이너 홍기영, 이수진이 참여해 참신하면서도 개성있는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 DES의 양재홍, 이나현이 학생 대표로 참여한다.

 

 

11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