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른 봄 날씨에 ‘나들이 슈즈’ 인기 HOT

레노마 플랫슈즈
레노마 플랫슈즈

때이른 봄 날씨에 나들이용 슈즈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금강제화는 지난달 26일부터 진행된 봄 정기세일의 1주차 제품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나들이에 적합한 슈즈들의 판매량이 크게 늘어났다고 발표했다.

실제 여성용 레노마 플랫슈즈의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가까이 뛰어 5,300족이 판매됐으며, 남성용 랜드로바 캐주얼 슈즈도 12% 증가세를 보이며 4,300족이 판매돼 상위 10위권의 대부분을 차지했다.

랜드로바 데크슈즈
랜드로바 데크슈즈

이는 최근 20℃가 넘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된데다 올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고 무더울 것이라는 기상청의 발표에 따라 지난해보다 2주 빨리 출시한 여름 샌들과 토 오픈 슈즈를 찾는 소비자도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루노말리 포르티코
브루노말리 포르티코

금강제화가 지난 3월 중순 출시한 여름 샌들 브루노말리 ‘지오토’는 화려한 컬러 블록킹과 모던하면서도 과감한 힐 라인이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예상보다 20%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그래픽 패턴이 펀칭되어 있는 ‘포르티코’ 역시 여름 슈즈의 필수 조건인 시원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킨 펌프스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브루노말리 지오토
브루노말리 지오토

이처럼 여름 슈즈의 인기가 높다 보니 금강제화 측은 지난해 70개였던 디자인 수를 100여 개로 늘리고 판매 목표도 30% 올렸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예년보다 날씨가 일찍 포근해지면서 야외활동을 나가는 고객들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오는 5월 초 황금연휴에 맞춰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세일기간 중 나들이용 슈즈를 구입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18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