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쿨한 비즈니스맨을 위한 ‘로가디스’ 쿨비즈룩

쿨한 비즈니스맨을 위한 ‘로가디스’ 쿨비즈룩 | 1

쿨한 비즈니스맨을 위한 ‘로가디스’ 쿨비즈룩 | 2때이른 더위에 벌써부터 쿨비즈 바람이 불고 있다. 쿨(Cool)과 비즈니스(Business)의 합성어인 쿨비즈(Coolbiz)는 더운 여름철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을 뜻한다. 업무의 효율을 높여주는 쿨비즈 아이템은 최근 트렌드한 디자인을 비롯해 보다 시원함을 극대화한 상품들이 출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의 남성복 로가디스(ROGATIS)는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청량감을 강화한 쿨비즈 아이템 ‘아이스 언컨 수트’와 ‘플라이 재킷’을 출시했다.

아이스 언컨 수트는 남성복의 골격역할을 하는 모심을 최소화하고 어깨 패드 두께도 일반 수트보다 반 이하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일반 수트보다 100g 이상 가벼워 어깨, 등 부의의 압박감을 최소화했으며 울-모헤어 소재를 사용해 구김이 적고 터치감이 좋다. 또한 특수 냉감 가공 처리를 해 착용시 온도를 1도 가량 낮추는 효과가 있고 에어로쿨-메시 안감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플라잉 재킷은 린넨-뱀브 등의 천연소재 위주의 경량 소재를 사용하고 부자재를 최소화해 가벼우면서 쾌적한 착용을 자랑한다. 메시 기능을 가미해 청량감을 높였고 흡습-속건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158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