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스포색x라이플 ‘생기 넘치는 플라워 패턴’

레스포색x라이플 ‘생기 넘치는 플라워 패턴’ | 1미국 가방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꽃을 모티브한 라이플 페이퍼 컬렉션(Rifle Paper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레스포색의 ‘라이플 페이퍼 컬렉션’은 생기발랄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유명한 문구 브랜드 라이플 페이퍼 컴퍼니(Rifle Paper Company)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이번 컬렉션의 컬러 구성은 상큼한 피치와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다. 피치 컬러는 섬머&베케이션(Summer&Vacation)을 상징하는 마리온 플로럴(P619 Marion Floral) 패턴으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트로피컬 보야지(P618 Tropical Voyage)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크로스백은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레스포색의 ‘라이플 페이퍼 컬렉션’은 브랜드 콘셉트인 ‘All you need to go’를 반영한 제품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며 “생기 넘치는 플라워 패턴으로 여행지에서 더욱 빛나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레스포색의 ‘라이플 페이퍼 컬렉션’은 레스포색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5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