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버커루, AOA 설현과 함께 한 ‘와이드 진’ 선보여

버커루, AOA 설현과 함께 한 ‘와이드 진’ 선보여 | 1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브랜드 뮤즈인 설현과 함께 한 ‘설현 와이드 진’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설현의 이름을 딴 시리즈 중 하나인 ‘설현 와이드 진’은 버커루의 F/W 시즌 <Back To Wide> 콘셉트 에 맞춰 레트로 스타일에 트렌디한 무드를 더한 아이템이다. 허리를 부각시키는 하이 웨이스트 실루엣과 점점 넓게 퍼지는 와이드 핏으로 하체의 결점은 보완하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형태 보존에 강한 프리미엄 논스트레치(Premium Nonstretched) 원단을 사용해 힙 라인을 균형 있게 잡아준다.

버커루 관계자는 “스키니 팬츠가 대세였던 이전과는 달리 이번 시즌에는 와이드, 배기 등 다양한 핏이 유행할 예정이다”라며 “버커루의 설현 와이드 진을 스틸레토 힐과 함께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운 매력은 물론 트렌디한 감각을 어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의 ‘설현 와이드 진’은 전국 버커루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05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