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서블리 서현진, 발렌타인데이 주얼리 화보 주목

서현진

아가타 파리가 러블리한 주얼리로 발렌타인데이에 달콤함을 선사한다.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 파리(AGATHA PARIS)는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서현진과 함께한 2017 S/S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서현진은 어깨선이 드러나는 화이트 컬러의 오프숄더 셔츠를 착용해 사랑스럽고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그는 리본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얼리로 여성스러운 여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서블리 서현진, 발렌타인데이 주얼리 화보 주목 | 1화보 속 서현진이 착용한 ‘보우(BOW)’ 컬렉션은 볼륨감 있는 곡선미가 돋보이는 있는 디자인에 파베 장식이 정교하게 세팅돼 화사하고 우아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네크리스와 팔찌, 귀걸이, 반지 라인으로 구성,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서블리 서현진, 발렌타인데이 주얼리 화보 주목 | 2아가타 파리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서현진과 함께한 2017 S/S 화보 및 보우(BOW) 컬렉션 출시가 여자친구 혹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뜻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앞으로 새로운 뮤즈 서현진과 함께 선보일 2017 S/S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32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