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랜드랩, 편집숍 ‘슈박스’ AK& 수원점 오픈

브랜드랩, 편집숍 ‘슈박스’ AK& 수원점 오픈 | 1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를 유통하고 있는 브랜드랩(BRANDLAB)은 2월 12일 자사 소속 브랜드인 파고(FAGUO), 파고 키즈(FAGUO KIDS), 랜섬(RANSOM), 에이키드(AKID), 오엘로(OELLO)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편집 매장을 AK& 수원점 4층 슈박스(SHOEBOX)에 오픈한다.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파고(FAGUO)는 프랑스 수입 브랜드로 캔버스 소재를 사용한 가벼운 착화 감이 강점인 동시에 어떤 룩과도 자연스럽게 활용하기 좋다. 반면 랜섬(RANSOM)은 실험적인 디자인과 테크니컬한 요소의 결합을 강조하는 브랜드로 아웃도어와 스트리트 감성이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랩에서 오픈한 AK& 수원점 슈박스(SHOEBOX)매장에는 헐리웃 스타의 자녀들도 신는 트렌디한 키즈 슈즈 브랜드 에이키드(AKID)와 함께 무독성 가죽 핸드메이드 베이비 슈즈 오엘로(Oello), 파고의 키즈 라인이 함께 입점될 예정이라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신선하고도 매력적인 매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브랜드랩은 이번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고(FAGUO) 신데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당일인 2월 12일부터 2월 14일까지 총 3일간 상품으로 걸린 파고(FAGUO) 신발을 직접 신어본 후 본인 발에 꼭 맞을 시 해당 상품을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452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