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아이코닉 트러커’ 스페셜 한정가 판매

리바이스, ‘아이코닉 트러커’ 스페셜 한정가 판매 | 1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지사장 진정임)가 전개하는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2016 S/S 시즌 글로벌 캠페인 프로젝트를 기념해 ‘아이코닉 트러커(Iconic Trucker)’를 99,000원 특별 한정가로 판매한다.

글로벌 캠페인 프로젝트에는 ‘아이코닉 트러커’ 한정가 판매뿐만 아니라 오는 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리바이스 501은 세계 최초의 청바지이자 100년이 넘는 리바이스의 역사를 대변하는 아이콘이다. 또한 리바이스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실루엣, 색상을 다양화해 완벽한 청바지를 위해 계속 진화하고 있다.

리바이스 관계자는 “이번 ‘아이코닉 트러커’ 특별 한정가 판매는 제품 소진 시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며 “다양한 컬러와 워싱이 가미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아이코닉 트러커’를 통해 리바이스의 향기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바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