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끌로에-네타포르테, 썬 캡슐 컬렉션 론칭

영국 패션 전문 쇼핑몰 네타포르테(NET-A-PORTER) 는 끌로에(Chloé)의 썬 캡슐 컬렉션을 4월 20일부터 전 세계 독점으로 론칭한다.

이번 썬 캡슐 컬렉션은 보헤미안에서 영감을 받아 끌로에의 주요 여름 시그니처인 클래식 페이즐리 디자인을 재해석 한 것으로 라이트 웨이트 스목 드레스, 페전트 블라우스, 레이스 업 에스파드리유 그리고 반다나 그래픽이 프린트된 아이코닉 드류(Drew) 백과 허드슨(Hudson)백 등 총 14피스로 구성되어 있다.

홀리 러셀 네타포르테 시니어 바이어는 “끌로에와 협업한 네타포르테의 독점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가장 많은 인기를 끌어왔다. 끌로에 걸은 절대 과하게 꾸미지 않으며 항상 편하고 쿨한 룩을 선호한다”며 “이번 썬 캡슐 컬렉션은 보헤미안 정신을 여름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완벽하게 구현해 낸 것으로 전 세계 패션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네타포르테는 2000년 론칭 이후 세계 최고의 온라인 럭셔리 패션 몰로써 명성을 쌓아왔다. 네타포르테는 직접 운영하는 위클리 디지털 쇼퍼블 매거진 디 에디트(THE EDIT), 럭셔리 패션 매거진의 판도를 바꾼 포터 매거진(PORTER Magazine), 그리고 세계 최초의 쇼퍼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더 넷셋(THE NET SET)을 통해 6백만 여성 럭셔리 소비자들과 팬들, 그리고 팔로워들과 소통하고 있다.

9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