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손예진, 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

[FS화보] 손예진, 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 | 1

배우 손예진이 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신원(대표 박성철)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손예진과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손예진은 청순한 여성미부터 세련되고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FS화보] 손예진, 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 | 2

공개된 화보 속 손예진은 각양각색 여름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배우다운 센스를 발휘했다. 특히 플라워 프린트가 가미된 셔츠와 화이트 팬츠로 청초하면서도 시원한 스타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셔츠 사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은근한 섹시미까지 극대화했다.

[FS화보] 손예진, 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 | 3

또 다른 화보 속 손예진은 은은한 파스텔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원피스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그녀는 보헤미안 무드의 페이즐리 프린트가 적용된 화이트 재킷과 블루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김지수 베스띠벨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화보에서는 화사한 컬러와 플라워 패턴으로 한층 더 트렌디한 스타일을 강조했다”라며 “올여름 베스띠벨리 화보 속 손예진처럼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스띠벨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6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