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이범수 가족, “내 안의 히어로를 깨워라!”

이범수 가족, “내 안의 히어로를 깨워라!” | 1

배우 이범수 가족이 즐거운 나들이를 떠났다.

이범수 가족은 지난 22일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된 ‘2016 마블런: 내 안의 히어로를 깨워라!’에 참석했다.

이날 이범수는 아내 이윤진, 소을∙다을 남매와 함께 참가자들의 레이스를 응원하는가 하면 유아동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Laughing child) 부스에 방문하기도 했다. 특히 일명 ‘소다 남매’로 불리는 소을∙다을 남매는 아빠 이범수와 함께 센스 넘치는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선보여 귀여움을 독차지했으며 래핑프리스비, 래핑히어로 이벤트에 참여해 골대에 프리스비를 던져 넣는 등 신나게 축제를 즐겼다.

이범수 가족, “내 안의 히어로를 깨워라!” | 2

아시아 최초로 열린 새로운 러닝 축제인 ‘2016 마블런: 내 안의 히어로를 깨워라!’는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시작해 하늘공원과 노을공원으로 돌아오는 7km 코스의 러닝 이벤트로 열정 가득한 1만여 명의 러너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스포맥스코리아 관계자는 “아시아 최초로 열린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영화배우 이범수를 주목했다. 이번 행사 취지에 걸맞게 히어로 장르를 비롯해 전 장르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인 국민배우 이범수가 적합하다고 판단, 더불어 아내 이윤진과 최근 핫한 남매로 떠오른 소다 남매까지 전 국민적인 호응이 높은 이범수 가족이 참여해 축제의 즐거움을 더해줬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범수는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25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