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빈지노♥미초바, 달콤한 커플 래쉬가드 스타일

빈지노

연예계 대표 잉꼬 커플인 힙합 뮤지션 빈지노(Beenzino)와 독일 출신 모델 스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가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빈지노♥미초바와 함께 한 커플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빈지노와 미초바가 공식 열애 사실 인정 후 처음으로 함께 한 것으로 공개되자마자 큰 이슈를 모으고 있다.

빈지노♥미초바, 달콤한 커플 래쉬가드 스타일 | 1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무더운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탄탄한 몸매를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특히 메이킹 필름에서는 빈지노와 미초바가 신나게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실제 커플답게 촬영 내내 애정 가득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입맞춤을 하는 등 서로에 대한 애틋함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빈지노♥미초바, 달콤한 커플 래쉬가드 스타일 | 2

이외에도 빈지노와 미초바의 커플 이니셜이 새겨진 래쉬가드도 화제다. 빈지노와 미초바는 각자의 이니셜을 새긴 커플 래쉬가드를 매치하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빈지노♥미초바, 달콤한 커플 래쉬가드 스타일 | 3

이에 뉴발란스는 빈지노♥미초바 커플 래쉬가드 화보 공개를 기념해 커플 이니셜 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을 통해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뉴발란스 래쉬가드를 포함해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빈지노♥미초바와 같이 커플 이니셜을 새겨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뉴발란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50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