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게스, 할리우드 잇걸과 가을 캠페인 진행

Hailey Baldwin
Hailey Baldwin

게스(GUESS)가 할리우드 잇걸과 함께 한 2016년 가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게스는 최근 할리우드에서 주목받고 있는 헤일리 볼드윈(Hailey Baldwin)과 캘리포니아 말리부를 배경으로 첫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게스의 수장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마르시아노(Paul Marciano)의 지휘아래 세계적인 사진 작가 라이언 아야쉬와 이탈리아 패션 에디터 마리 클레어가 참여했다.

또한 모던한 스타일링 속에 글래머러스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델들의 완벽한 포즈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비주얼을 완성해냈다.

Emma Stern
Emma Stern

게스의 2016년 가을 시즌 여성 컬렉션은 스웨이드, 정교한 레이스, 가죽과 같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발목까지 내려오는 맥시 드레스, 다양한 실루엣의 원피스, 그리고 데님 점프 수트와 레오파드 프린트와 같은 대담한 트렌드를 제안한다.

특히 멀티 컬러의 오버사이즈 퍼코트는 시크하면서도 아이코닉한 아이템으로 가을 시즌 특히 주목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남성 컬렉션은 밀리터리와 바이커 무드가 모던하게 해석되었으며 대표 아이템으로는 오버사이즈 버튼 디테일의 구조적인 패턴의 코트와 세련된 블랙 바이커 재킷 등이 있다.

Matt Trethe
Matt Trethe

게스의 2016년 가을 광고 캠페인은 이달부터 게스 온라인숍과 SNS,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75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