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PEOPLE

라펠라, 새 CD에 줄리아 하트 임명

이태리 명품 패션 브랜드 라펠라(La Perla)에서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줄리아 하트를 임명했다.

지난 페드로 로렌소 이어 발탁된 줄리아 하트는 패션계에서 보기 드문 여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이미 라펠라 디자인 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독창적인 액세서리 디자인을 선보인바 있다.

이번 17 S/S시즌에서 줄리아 하트는 여성의 신체곡선을 세밀하게 감싸고 표현하는 디자인과 소재를 통해 아름다운 여성의 실루엣을 한층 더 높게 표현해내어 오랜 시간 동안 몸의 곡선과 형태를 연구해 온 라펠라 브랜드의 핵심 요소에 맞춰 그녀의 감각과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16 F/W 컬렉션을 이어 란제리, 슬립웨어, 비치웨어, 액세서리 라인과 그녀의 탁월한 통찰력을 볼 수 있는 남성컬렉션과 레디 투 웨어 컬렉션까지 선보인다.

실비오 스칼리아 회장은 “그녀는 여성의 신체에 대해 고민하고 옷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에 최우선적인 가치를 두는 여성 디자이너로써 이번 17 S/S 시즌에서 라펠라의 장인적 노하우와 최고급 소재를 결합한 신선한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Tags
5 Like
0 Shares
0 Comment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