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리아 세일 페스타’ 어떤 업체 참가 하나?

‘코리아 세일 페스타’ 어떤 업체 참가 하나? | 1

한국판 블랙플라이데이인 ‘2016년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29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이에 패션 브랜드는 물론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행사에 참가하며 특수를 노린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해 정부 주도 행사로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혜택 제공과 함께 각 유통업체들이 최대 규모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그룹형지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고 브랜드별로 행복 가득한 세일 행사를 벌인다.

패션그룹형지는 여성복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라젤로를 비롯해 아웃도어 와일드로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계열사인 형지I&C(예작, 본, 본지플로어, 캐리스노트, 스테파넬), 형지에스콰이아(에스콰이아, 포트폴리오, 영에이지, 소노비)의 브랜드도 동참하여, 형지리테일 매장과 서울 장안동 바우하우스에서도 핫세일 위크를 갖는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어떤 업체 참가 하나? | 2

이로써 패션그룹형지의 전국 2000여개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세일, 특가전, 사은품 증정을 브랜드별로 진행한다. 자세한 세일 및 사은품 내역은 브랜드별 홈페이지를 통해 29일부터 팝업으로 공지한다.

신성통상의 올젠도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해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에 나선다.

특히 행사 기간을 1차와 2차로 나누고 각각의 행사 기간 동안 할인 품목을 다르게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차 할인 행사 기간은 9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2차 할인 행사 기간은 10월 7일부터 13일까지다.

레스모아도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최대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레스모아 명동점, 신촌점, 부산광복점, 부산 광복중앙점, 제주점 등 5개 매장에서는 국경절을 맞아 한국을 찾은 중국인 관광객들이 은련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시 마스크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금강제화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11일간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구두, 캐주얼화, 의류, 핸드백 등 대부분의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중국 최장 연휴인 국경절을 맞아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백화점‧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 마련

롯데백화점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위해 역대 최대인 11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놓았다.

롯데백화점은 세일 기간 동안 분양가 7억의 롯데캐슬 아파트와 연금 4억원 등 1등 경품 금액을 11억원 규모로 준비해 당첨자 1명에게 증정하기로 했다.

코엑스몰도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방문객에게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엑스몰 F&B(식음료) 매장에서 메뉴 무료 제공을 비롯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빌의 한식뷔페 '계절밥상'에서는 2인 이상 방문 시 에이드 또는 맥주를, 차이니즈 캐주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에서는 1만원 이상 주문시 자장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메리칸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아메리칸이글’이 구매 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에코백을 증정한다. 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어떤 업체 참가 하나? | 3

타임스퀘어도 코리아 세일 파스타를 맞아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임스퀘어는 오는 29일부터 최대 33일간 입점 테넌트들과 함께 패션, 뷰티, 잡화 전반에 걸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여 내수 경기 활성화에 동참한다.

내달 9일까지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는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는 10% 할인 판매한다.

런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은 코리아 그랜드 세일 기념 브랜드 데이를 실시하고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프리미엄아울렛도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한다.

신세계사이먼이 전개 중인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6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해 200여 개 브랜드의 최고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버버리가 패밀리 세일을 실시해 20% 추가 할인하며 특설 행사장에서는 CJ오쇼핑 패밀리 세일이 펼쳐져 나인웨스트, 포트메리온, 비욘드클로젯 등의 브랜드를 최고 80% 할인한다(이상 10월 3일까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포츠,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추가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특설행사장에서 푸마와 뉴발란스가 패밀리 세일을 실시해 각각 최대 80/70% 할인을 실시하고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15년 의류와 신발을 최고 60%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푸마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개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을 실시하며 콜롬비아 스포츠웨어가 16년 겨울 신상품 다운점퍼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올세인츠는 정상가 각 61만/56만원인 남성 블레이저/재킷을 10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헨리코튼은 셔츠와 바지를 각 5만 9천/8만 9천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어떤 업체 참가 하나? | 4

# 온라인몰도 할인‧초대형 경품 이벤트 진행

롯데홈쇼핑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즌에 맞춰 30일부터 한달 간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정통 스포츠카와 고급 세단을 비롯해 해외여행 상품권, 명품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가을의 전설’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롯데홈쇼핑이 적극 동참해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다양한 혜택 제공과 함께 최대 규모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또 30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도시로 꼽히는 ‘런던’, ‘뉴욕’의 2인 여행권을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증정한다. 내달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여성들의 로망인 ‘샤넬백’, ‘델보 브리앙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이스타일24는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11일 동안 전 회원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매일 제공하고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 총 800장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아이스타일24 회원 가입 시에는 4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온앤온, 코인코즈 등 인기 의류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해 3, 6, 9 천원 균일가에 제공하고, 1천 포인트부터 최대 1만원 할인쿠폰까지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어떤 업체 참가 하나? | 5

온라인쇼핑몰이 29일부터 시작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오픈마켓부터 소셜커머스·TV홈쇼핑 업계가 참여해 특가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인터넷·모바일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옥션은 브랜드 특가 상품전을 열고 총 34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가전·화장품·패션 등 분야별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대표상품 하나를 선정해 초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은 ‘브랜드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차로 10월 3일까지 에버랜드·피코크·컨버스·MS서피스 등 유명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슈퍼 브랜드딜’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최대 20%할인하는 핵딜 행사를 매일 오전 10시에 실시하고, 우수 중소기업 품목의 상품을 대거 입점 시킬 계획이다. 또 패션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2000원 할인쿠폰, 뷰티·완구 4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쿠폰, 디지털·스포츠·가구·건강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등의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은 화장품·뷰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폴 페스티벌(Beauty Fall Festival)’을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97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