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오니츠카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메달 패키지’

[ITEM TALK] 오니츠카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메달 패키지’ | 1

어반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는 디럭스 라인 ‘니폰메이드(NIPPON MADE)’에 금색, 은색, 동색의 메달 색을 적용한 ‘MEDAL PACK (메달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오니츠카타이거의 프리미엄 라인인 니폰메이드는 오랜 기간 숙련된 일본 장인의 정교한 수작업을 통해 완성된 제품이다. 니폰메이드의 모든 제품은 천연가죽을 사용하며 제품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에 일본 장인이 참여해 특유의 섬세함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며 장인정신이 깊은 오니츠카타이거만의 유일무이한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달 패키지’는 이탈리아 최고급 천연가죽을 사용해 니폰메이드의 장점인 견고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리미엄 스니커즈이다. 레드컬러에 골드 타이거 스트라이프가 매력적인 ‘멕시코66’과 네이비컬러에 실버 타이거 스트라이프의 ‘코르세어’, 블랙컬러에 브론즈 타이거 스트라이프의 ‘EDR 78’까지 총 3가지 디자인으로 한정수량 출시한다. 가격은 30만원.

32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