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스타일리시 윈터재킷 시리즈 출시

푸마, 스타일리시 윈터재킷 시리즈 출시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윈터재킷 7종을 출시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푸마 윈터재킷은 스타일과 성능이 모두 업그레이드 됐다. 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 각 라인 별로 다양한 가격대와 성능, 스타일이 구비돼 있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윈터재킷 시리즈는 메인 상품인 ‘다운재킷(Down Jacket)’ 및 ‘스포티 다운(Sporty Down)’, 프리미엄 라인인 ‘프리미엄 다운재킷(Premium Down Jacket)’, 가성비가 뛰어난 ‘코어 다운재킷(Core Down Jacket)’등 7종으로 구성됐다.

푸마, 스타일리시 윈터재킷 시리즈 출시 | 2

이번 시리즈의 메인 제품인 ‘다운재킷’ 및 ‘스포티 다운’은 인체공학적 절개라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항공점퍼에 사용되는 지퍼 디테일로 스타일까지 완성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활방수기능의 경량 다운프루프(Down Proof) 원단을 사용하여 경량감과 생활편의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풍부한 시베리안 덕다운과 함께 푸마 고유의 ‘KEEP HEAT’라는 특수 개발 안감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다운재킷’은 디자인적인 디테일이 더해져 스타일을 강조했으며 ‘스포티 다운’은 고급방수지퍼나 반사판 소재 와펜 등 스포티한 요소들이 더욱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푸마, 스타일리시 윈터재킷 시리즈 출시 | 1

프리미엄 라인인 ‘프리미엄 다운재킷’은 ‘다운재킷’ 및 ‘스포티 다운’의 특장점을 모두 제공한다. 헝가리안 프리미엄 덕다운이 풍부하게 들어갔으며 허리를 조절하는 스트링과 3D 와펜 등의 디테일로 스타일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코어재킷’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스타일, 풍부하게 넣은 덕다운으로 보온성까지 겸비해, 뛰어난 가성비를 지닌 제품이다. 이 외에도 긴 기장의 ‘롱다운’, 패딩 조끼인 ‘다운 베스트’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21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