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스텔바쟉, 제 2회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까스텔바쟉, 제 2회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 1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17일부터 한달 여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까스텔바쟉배 제 2회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두번째를 맞은 ‘까스텔바쟉배 스크린 골프대회’는 11월 17일부터 12월 12일까지 한 달간 예선전을 진행하며 12월 16일 결선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다양한 특별 시상품이 마련된 이번 대회는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까스텔바쟉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번 ‘까스텔바쟉배 스크린 골프대회’는 전국 골프존 리얼 및 비젼 설치 매장에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OPEN GLF 모드 선택 후 ‘까스텔바쟉 스크린골프대회’에 접속하면 된다. 예선전 상위 52명을 대상으로 12월 23일 대전에 위치한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결승전을 치루게 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쟉 상품권이 주어지며 2, 3등에게도 각각 50만원, 30만원의 까스텔바쟉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까스텔바쟉은 이 외에도 가장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를 선보인 참가자에게 주는 ‘베스트 드레서상’을 비롯해 ‘롱기스트상’, ‘니어리스트상’ 등 다양한 시상을 할 예정이다. 또한 결선 참가자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쟉 제품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258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