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성기학 섬산련 회장, ITMF 수석부회장으로 선출

성기학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장은 18일 인도 자이푸르에서 열린 국제섬유생산자연맹(ITMF) 총회에서 수석부회장으로 선출됐다.

ITMF는 1904년에 설립된 112년 역사의 대표적인 국제섬유단체로 전 세계 30여 개국, 96개 섬유단체 및 기업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국제섬유생산자연맹(ITMF)은 2016년 11월 17~19일간 인도 자이푸르에서 연례 총회를 개최하였으며, 세계 각국 섬유업계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뉴노멀 시대에 글로벌 섬유경제’ 라는 테마로 강연 및 토론이 진행됐다.

성기학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장(좌측에서 2번째) 왕티엔카이(王天凱) ITMF 회장(좌측에서 3번째)
성기학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장(좌측에서 2번째) 왕티엔카이(王天凱) ITMF 회장(좌측에서 3번째)

ITMF는 지금까지 수석부회장을 차기 회장으로 추대하는 것이 관례로 전임 왕티엔카이(王天凱) 회장(중국방직공업연합회장), 신임 자스윈더 베디(Jaswinder Bedi) 회장(아프리카면화섬유산업연맹 회장) 모두가 수석부회장을 역임하고 회장으로 추대된 바 있다.

이번 성 회장의 ITMF 수석부회장 취임은 국제사회에서 한국섬유산업의 위상과 영향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며 성 회장은 ITMF 수석부회장으로서 세계섬유업계의 이익과 회원 간 커뮤니케이션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