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닥터마틴, 박중근 신임 한국지사장 선임

영국 대표 패션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의 한국 지사인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는 새 지사장으로 박중근 대표를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박중근 신임 지사장은 나이키 영업 및 상품 기획을 시작으로 코카콜라 채널 마케팅을 거쳐 아디다스 신발 상품기획부 팀장을 역임했다. 재직 중 아디다스에서 브랜드 역사 최초로 아웃도어 전문매장을 론칭했으며 이후 각종 스포츠 종목 사업부에서 활동했다. 최근에는 아웃도어, 테니스, 농구, 올림픽 스포츠 종목의 상품기획 마케팅을 총괄하는 사업부 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지난 21년 동안 영업, 마케팅, 상품기획을 골고루 경험하며 폭 넓은 지식과 실무 경험을 두루 갖춘 전문가로 이를 바탕으로 향후 패션 업계에서 닥터마틴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박중근 신임 지사장은 “닥터마틴은 56년 동안 수많은 서브 컬처와 아티스트들의 유스 컬쳐를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 정교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많은 마니아층을 지니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를 이끌어 나가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확고히 하면서 새로운 시도를 계속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