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투미, 알파2 뉴 에스프레소 컬렉션 론칭

투미

투미(TUMI)가 히어로 아이템 알파2(Alpha2) 컬렉션의 뉴 에스프레소(Espresso) 컬러를 선보인다.

알파2 뉴 에스프레소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에스프레소 컬러의 FXT 방탄 나일론 소재에 톤 다운된 가죽 디테일이 더해진 현대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특히 FXT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외부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한 내구성을 선보이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섬세하게 설계된 내외부의 다양한 포켓과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노트북, 태블릿과 같은 IT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수납 포켓이 구성되어 있으며 애드 어 백(Add-a-Bag) 기능으로 비즈니스 출장 시 여행 캐리어 핸들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다.

두 손을 가볍게 만들어 줄 투미 티 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팩(Tumi T-Pass® Business Class Brief Pack®), 슬림한 실루엣의 슬림 디럭스 포트폴리오(Slim Deluxe Portfolio)와 같은 백팩, 브리프케이스, 크로스바디 스타일로 선보이며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미는 1975년 론칭 이래로 일상의 모든 것을 고려한 편리함, 아름다움을 갖춘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적용된 세계적인 수준의 비즈니스와 여행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에서 디자인된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투미는 뉴욕, 파리, 런던, 도쿄 그리고 서울 등 약 75개국, 350여 곳의 세계 최고의 백화점, 단독 매장 그리고 여행 제품 전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718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