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투미, PGA-LPGA투어 공식 러기지로 선정

투미 스포츠(TUMI Sports) 라인업에 새로운 골프 컬렉션 출시

투미, PGA-LPGA투어 공식 러기지로 선정 | 1

럭셔리 러기지 브랜드 투미(TUMI)가 PGA와LPGA투어 공식 파트너십 체결과 동시에 공식 러기지로 선정되었다.

투미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프리미어 리그 팀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 맥라렌 레이싱(McLaren Racing, 프로테니스선수협회(Professional Tennis Players Association) 등과 더불어 주요 글로벌 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투미의 골프 진출은 골프와 이에 수반되는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구현하는 고성능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이루어진 첫 번째 풀 레인지 골프 컬렉션의 데뷔와 동시에 진행된다. 관계자 측은 "이번 파트너십의 첫 시작으로 투미는 이번 주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PGA쇼에서 제품 프리뷰, 인플루언서 출연 및 추가 현장 프로그래밍을 선보이는 대화형 부스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투미, PGA-LPGA투어 공식 러기지로 선정 | 2

PGA투어 커미셔너 제이 모나한(Jay Monahan)은 “투미가 LPGA의 파트너들과 함께 PGA투어 가족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협업은 투미의 가치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서 골프를 향상시키려는 우리의 공동의 약속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라고 전했으며, LPGA 투어 커미셔너 몰리 마르쿠스 사마안(Mollie Marcoux Samaan)은 “LPGA와 PGA투어의 공식 러기지로서 투미와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투미의 혁신적인 골프 컬렉션은 전세계 10개국을 커버하는 글로벌 투어로서 LPGA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우리의 파트너십은 LPGA와 투미 모두를 정의하는 결단력, 품질, 스타일의 정신을 반영할 것입니다. 우리는 코스의 안과 밖에서 우리 선수들의 여정과 승리를 축하하는 LPGA, PGA투어와 투미의 강력한 협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고 말했다.

또한 PGA투어 기업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인 브라이언 올리버(Brian Oliver)는 “전세계의 운동 선수와 팬들에게 아이코닉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를 소개함과 동시에 우리의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투미의 골프 진출을 통해 모든 골퍼들은 투미의 유니크한 제품과 스타일을 접하는 혜택을 누리게 될 겁니다” 고 말했다.

더불어 투미의 앤드류 도슨(Andrew Dawson) 회장은 “PGA투어, LPGA 투어와 파트너십을 시작하고 세계적으로 존경받는 선수들의 업적을 기리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라며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 그리고 고객과 같은 마음을 가진 청중들의 요구와 관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늘 진화하고 있습니다. 경쟁에 참여하는 선수들과 여가로 골프를 즐기는 선수들 모두의 공동체를 위해 봉사하는 것은 우리 브랜드를 위한 의도적이지만 진정한 다음 단계였습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에 대한 열정에서 영감을 얻은 골프 컬렉션은 투미의 DNA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상징인 내구성과 혁신적인 소재, 디자인이 결합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헤드 라인은 소프트터치 패딩, USB-C 충전 포트, 보냉용 포켓을 포함한 플레이 향상 기능과 투미 특유의 커스텀 서비스인 모노그래머블 패치가 제공되는 골프백이다. 더플, 디봇 도구, 티와 볼 파우치, 클럽 커버 등이 들어 있는 추가 라이프스타일 백과 액세서리는 가방 제품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되었으며, 프로 골프의 엄격함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어 코스 안팎에서 기능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고 수준의 기술적인 세부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투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되며, 이번 봄 일부 투미 매장과 골프 클럽, 그리고 일부 백화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엄선된 제품들은 1년 내내 전세계 PGA투어 및 LPGA 토너먼트의 팝업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4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