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배우 이보영의 캐주얼 스타일링

이보영

봄 기운이 완연해지면서 따스해지는 날씨만큼이나 많은 여성들의 봄 스타일링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 때 포인트가 있는 베이직 아이템을 다양하게 믹스매치하면 때로는 우아하게 때로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올 봄 아직도 옷장 앞에서 무엇을 입을지 고민이라면 화보 속 이보영처럼 봄 시즌 인기 아이템 셔츠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 셔츠‧팬츠로 완성하는 캐주얼 스타일

다가오는 봄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연출하고 싶다면 셔츠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셔츠는 어떤 아이템과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

화보 속 이보영처럼 블루 화이트 배색의 스트라이프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다면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는 감각적인 베이직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2017 S/S 트렌드 컬러인 페일 도그우드 톤의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다면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보영이 선보인 셔츠는 트렌디한 컬러감과 디테일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 셔츠‧스커트로 완성하는 로맨틱 스타일 

봄 세련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화보 속 이보영처럼 셔츠와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이보영은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 셔츠에 화사한 봄이 느껴지는 포인트 컬러의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봄 스커트룩을 연출했다.

특히 그녀가 선보인 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버튼 디테일이 더해져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며 여유 있는 핏으로 한층 슬림해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귓속말’에 출연하는 이보영의 센스 있는 봄 스타일링을 완성시킨 아이템은 다니엘 에스떼의 ‘코튼 블랜디드 프리미엄 셔츠’ 아이템으로 오는 26일 13시 4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