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 스튜디오 케이, ‘fOreVER’ 서울패션위크 출격

더 스튜디오 케이디자이너 홍혜진이 이끄는 THE STUDIO K(이하 더 스튜디오 케이)가 ‘fOreVER’ 무한대(∞) 라는 컨셉을 기반으로 2017 F/W 컬렉션을 전개한다.

안팎의 구별이 없이 무한대(∞)로 연결되는 뫼비우스의 띠처럼 모던과 클래식, 그리고 여성복과 남성복의 경계에서 상반된 요소가 공존하는 양면성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스튜디오 케이의 17 F/W 컬렉션은 시즌 컨셉이 보여주는 시작이자 마지막 처음과 끝인 α(알파) & Ω(오메가)의 의미를 시각화해 더 스튜디오 케이만이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담았으며 네덜란드 그래픽 아트 거장인 ‘Maurits Cornelis Escher’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했다.

특히 이번 17FW 컬렉션은 AOA 멤버 혜정이 모델로 참여하여 쇼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예정이며 지난 시즌 해외 컬렉션에서 활약한 홍혜진 디자이너의 서울패션위크 복귀 소식으로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 스튜디오 케이의 2017 F/W 컬렉션은 3월 29일 서울패션위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녀시대, AOA, 헬로비너스, 티아라, 김재경, 전효성, 나르샤, 제아, 정진운, 산이, 조형우, 이청아, 정유미, 고경표, 김재원, 이이경, 윤종훈 다양한 분야의 패셔니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다.

26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