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TPO별 맞춤 '냉감 티셔츠' 출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TPO에 걸맞은 아웃도어 티셔츠를 선보인다.

아이더의 TPO별 티셔츠는 여름철 무더운 기온에 대비해 냉감과 흡습속건 등 쿨링 기능이 강화된 고기능성 냉감 반팔 티셔츠다.

아이더, 안다리엘 짚티 / 팬시 클라이밍 라운드 티 / 울페 집티
아이더, 안다리엘 짚티 / 팬시 클라이밍 라운드 티 / 울페 집티

아이더 '안다리엘' 짚티는 여름철 등산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전문가 라인의 반팔 티셔츠다. 겨드랑이와 등 부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신축성을 높였으며,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는 견고한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하는 등 부위별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은은한 광택이 나는 실을 혼합한 자카드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3가지 컬러로 출시하며 남성용은 다크 옐로우, 그린, 다크 블루이며 여성용은 옐로우, 라이트 그린, 핫핑크. 가격은 10만원

아이더 '팬시' 클라이밍 라운드 티는 활동성과 신축성이 탁월해 움직임 많은 클라이밍 활동에 최적화된 전문가형 반팔 라운드 티셔츠다. 남성용은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코어를, 여성용은 수입 냉감 소재인 아이스 프레시큐브를 사용해 땀과 열을 즉시 흡수하고 배출한다. 또한 여성용의 경우 티셔츠 전체에 은은한 톤온톤의 프린트와 등판과 옆선에 자카드 무늬의 메쉬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남성용 색상은 그레이, 카키, 살사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베이지, 핫핑크, 옐로우 3가지다. 가격은 6만5000원.

아이더 '울페' 집티는 캐주얼한 디자인과 레저활동에 적합한 보급형 라인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타운웨어, 쿨비즈룩으로 활용 가능한 반팔 티셔츠다. 짚업형 티셔츠이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지퍼를 여닫을 수 있어 체온 조절에 용이하다. 남성용은 사선 절개 라인을, 여성용은 배색의 진 소재를 부분적으로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로 강조했다. 남성용 색상은 머스터드, 다크블루, 그린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레드, 카멜, 핑크 3가지다. 가격은 6만5000원.

285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