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웨딩드레스도 이젠 SPA 브랜드로

앤아더스토리즈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Other Stories)는 이번 SS 시즌에 웨딩 드레스와 브라이드메이드 드레스로 구성된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웨딩드레스도 이젠 SPA 브랜드로 | 1

결혼식, 졸업식, 또는 파티 등 이번 여름에 계획된 특별한 행사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앤아더스토리즈(&Other Storie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화이트, 크림색부터 피치와 핑크를 아우르는 컬러의 흐르는 듯한 패브릭을 사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한 타임리스 실루엣이 특징이며 여름과 웨딩 시즌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드레스들로 구성됐다.

웨딩드레스도 이젠 SPA 브랜드로 | 2

“옷장 안의 보물같은 아이템을 만들자는 아이디어는 언제나 & Other Stories 의 철학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 Other Stories 의 디자인이 고객들의 스타일의 일부로 녹아 들고 여러 시즌 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기를 바랍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우리는 이번 여름 행사 중 특히 결혼식을 강조했지만, 각각의 드레스들은 어떤 자리에서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는 품질로,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입혀지는 아이템이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라고 & Other Stories 의 크리에이티브 랩 수석인 캐롤라인 뷔욕홀름(Caroline Bjrkholm)은 말한다.

웨딩드레스도 이젠 SPA 브랜드로 | 3

브라이드메이드 컬렉션의 드레스들은 특별한 날을 위해서 단 하루만 입는 옷이 아니라 계속해서 입을 수 있는 옷이어야 한다.

웨딩드레스도 이젠 SPA 브랜드로 | 4

앤아더스토리즈(&Other Stories)는 고객이 구매한 의류를 다양한 상황에 따라 드레스업 하거나 편안하게 자주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다. 이 드레스를 고객이 최대한 많이 입은 후에 & Other Stories 매장으로 가져오면 텍스타일 리사이클링 프로그램을 통해 수거한다.

웨딩드레스도 이젠 SPA 브랜드로 | 5

2013년 론칭 이래로 앤아더스토리즈(&Other Stories)는 고객들에게 사용한 뷰티 패키지를 매장으로 회수하는 권장하는 리사이클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2015년부터는 텍스타일 리사이클도 함께 진행한다. 모든 뷰티 패키지와 텍스타일 수거에는 감사의 의미를 담은 10%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417 Views
22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