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수지, 무보정에도 빛나는 미모

수지

무보정에도 빛나는 수지의 미모가 화제다.

23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2017 S/S 미스 두(Miss.Doux) 컬렉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수지는 무보정에도 완벽한 미모와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머리부터 발 끝까지 센슈얼한 매력을 선보인 수지는 의자에 누워 우아한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따스한 햇살 속에서 아름다운 옆모습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수지의 아름다운 미모만큼이나 그녀가 선보인 주얼리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심플한 반지를 여러 개 레이어드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시켰고 다양한 유색 보석이 빛나는 주얼리로 은은한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하기도 했다.

특히 레이어드 된 목걸이와 팔찌는 수지의 가녀린 팔목과 목선을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그녀가 착용한 엄지링은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여 센슈얼한 매력을 더해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한편 비하인드 컷 속 수지가 선보인 디디에 두보의 2017 S/S 미스 두(Miss.Doux)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