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TREND

[tv style] ‘섬총사’ 김희선, 반짝이는 미모 시선 강탈

김희선

배우 김희선이 예능에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지난 5일 올리브TV의 예능 프로그램 ‘섬총사’가 전파를 탄 가운데 배우 김희선의 털털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 패션 스타일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희선은 전에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갔다. 특히나 김희선이 보여준 ‘섬 패션’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김희선은 높게 묶은 헤어에 밀짚 모자를 얹어 쓴 스타일로 현지에 완벽히 적응 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 심플한 티셔츠와 함께 화사한 색감에 플로럴 프린팅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날 김희선이 선택한 플로럴 패턴의 아우터는 몽클레르(Moncler) 17 S/S 컬렉션의 제품으로 알려져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섬총사’는 강호동, 김희선, 정용화가 실제 섬 마을 주민의 집에서 함께 생활하며 살아가는 섬 생활기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 주 월요일 밤 9시 30분 올리브TV와 tvN에서 방영 된다.

5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